'맛집리뷰~'에 해당되는 글 1건

안녕 하세요.^^ 오늘은 맛집 탐방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.


소개해 드릴 맛집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 [제주도치]라는 고깃집 이에요!!


건대입구역이나 성수역이랑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답니다. 


[제주도치 위치]





건대입과역와 성수역 가운데쯤인 성수사거리에서 북단대교 방향으로 가시면 성수119 안전센터가 있어


요. 성수119 안전센터롤 바라보곤 횡당보도를 건너지 마시고 우측으로 가시면 바로 성동웨딩홀이 있습


니다. 거기서 쪽만 더 가시면 ~ 짜잔 제주도치가 나옵답니다.^^





이곳은 제주도 돼지고 고기를 판매하는 고깃집이에요

line_characters_in_love-5 


이곳은 제주도의 백돼지고기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서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.


이름에서 보면 도치라는 부분이 제주도 방언으로 돼지고기란 뜻이라고 하네요^^


일단 제주도 돼지고기 하면 바로 두툼한 크기가 아닐까 생각해요


열심히 기대를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!!


뚜둥~뚜둥




두툼한 고기가 보이시나요??


처음에 고기 두께를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.

moon_and_james-6 


그런데 보통 고기가 두꺼우면, 잘 굽지 못하면 겉은 타고 속은 익지 않고.ㅠㅠ 


이런 경우가 많이 발생하잖아요.


하지만... 제주도치의 고기는 입에서 살살 녹는 마법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정말 질기지도 않고 돼지고기의 육즙이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답니다.


참 고기는 기본 한근부터 주문이 가능해요.


그리고 반근은 추가시에만 가능 하다고 하네요.


고기가 나올때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기 때문에 


시간이 조금 걸리기 때문에 추가시에는 다 드시기 전에 


미리 말씀해 주시면 흐름이 끊기지 않고 드실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^^





자 이제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.


일단 불을 넣어요~~


여기는 연탄불이 아닌 활성탄을 넣는답니다.






그리고 그 위에 불판을 올리고 초벌구이가 된 제주도의 돼지고기를 살포시 올려 주세요!!







사진 가운데에 보시면 의문의 소스가 보이시나요??


멸치소스라고 해야하나? 아무튼 저는 생선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잘 어울어 지니 맛있더라고요!!


그리고 모든 음식의점의 기본인 기본반찬들.. 전 이게 중요합니다.


고기도 중요하지만 기본반찬을 먹어보면 그 식당의 맛을 알 수 있다는...저의 생각!!





기본적으로 깻잎, 간장 양파 절임?ㅋㅋ, 무 무침, 파김치, 동치미, 각종 쌈


이렇게 나와요~ 음 무언가 빠진것이.. 있었어 마늘쫑이 빠졌어요..


가 가장 맛있었던 마늘쫑이 빠져버렸어!!!


moon_and_james-13 


그런데.... 정말 휴~~ 이건 말이죠!!


밑 반찬이 다 맛있습니다. 특히 동치미 이건 드셔보시면 압니다.


조미료로 맛을낸 그런맛이 아니라 ...음~ 일단 드셔보시면 제 표현을 아실거에요.ㅎㅎ



이렇게 식사를 하고 나니 배가 부릅니다.ㅠㅠ


아 더먹고 싶은데 더 먹을 수 없는 내 배가 야속해요!


하지만 저랑 같이간 지인들은 이곳에서 마무리는 국수라고


국수를 시키버렸어요..


그 것은 바로 동치미 국수와 비빔 국수 였으니!!





전 분명이 배가 불렀고.. 그냥 맛만 보는거야.


정말 딱 1입만 맛만 보는거야....


그래서 깔끔하게 동치미 국수를 추가하게 되었다는...슬프고 슬픈 이야기 였습니다.

moon_and_james-2 


비빔 국수도 맛있었긴 한데, 동치미 국수가 진짜 별미 였어요.


일반 전문 국수집가도 동치미 국수 시켜 먹으면 


싱겁거나 짜거나 조미료 덩이리인 경우가 많았는데, 


정말 제 입에 최고 였습니다. 


생각나요~~ 동치미 국수 홀릭~


line_characters_in_love-8 


그렇게 저의 제주도치 탐방은 끝이 났습니다.^^


혹시 건대근처 오실일 있으신분은 추천 드립니다!!


모두 시작되는 월요일 즐겁게 시작하세요^^

저작자 표시
신고
블로그 이미지

브랜드미